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다이어리 등록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 않았습니다.
다이어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등록하신 데이터에 문제로 인해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 등록하신 데이터를 분석해 원인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데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백업파일을 운영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구글 드라이브 백업하기→ 완료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3.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 첨부하여 확인 요청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