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anynut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가장 최근에 백업파일을 확인해 증상재현 및 원인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음식 칼로리 등록이 특별한 문제없이 등록 되고 있어 회원님 단말기에서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음식 칼로리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2.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거나, 특정 날짜에만 등록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알려주세요.
→ 특정 날짜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날짜를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환경설정이 대한민국/한국어가 아닌 경우 나라와 언어를 알려주세요.
다시 한번 회원님 휴대폰에서 테스트 후 현재상황을 알려주시면 전달해주신 정보를 참고해 다시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다이어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정상적으로 등록/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등록한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데요,
아래와 같이 데이터 백업 후 댓글에 이용중이 휴대폰 환경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데이터 백업→ 완료
2. 휴대폰 기종, OS버전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