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트신 앱을 확인했을 때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설정 또는 휴대폰 환경에 의해 발생하거나,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앱을 삭제후 재설치하여 데이터가 없는 상황에서도 종료 증상이 발생한다고 해주셔서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휴대폰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1단계 - 휴대폰 설정 값 확인
1. 휴대폰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자동으로 설정
2. 휴대폰 설정→ 일반→ 언어 및 지역→ 대한민국/한국어 설정
3. 휴대폰 설정→ 다이어트신→ 동작 및 피트니스→ ON
2단계 - 건강 앱 설정 확인
1. 건강 앱 실행→ 공유→ 앱→ 다이어트신→ 걸음→ ON
3단계 - 휴대폰 전원 재실행
1. 휴대폰 전원 재실행
위에 총 3가지 단계를 했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다면 아래 정보를 알려주세요.
1. 해외에서 이용중인가요?
2. 앱 종료 증상이 언제부터 발생하셨나요?
(예시 : 앱 업데이트 후, OS 업데이트 후, 다이어리 식단 등록 이후 등)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고 있는데요,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정보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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