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트신 만보기의 경우 날짜가 변경되면 걸음수가 초기화 되도록 처리 되어있습니다.
만보기의 경우 걸음수 측정과 초기화가 휴대폰에서 직접 이루어 지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조건 확인이 필요합니다.
우선 휴대폰 설정에 들어가 날짜 및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구요,
자동으로 설정 되어 있다면 2~3일 정도 걸음수를 더 확인해 동일한 문제가 반복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 정보를 확인해 자세한 정보 남겨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 버전정보
2. 해외에서 이용중인가요?
3. 날짜가 변경되는 시점에 다신앱을 사용하고 계셨나요? 또는 00시에 걷고 계셨나요?
4. 휴대폰에 다른 만보기 앱이 설치되어 있으신가요? 설치되어 있다면 다른 만보기 앱 걸음수와 비교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