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오류 증상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식단과 운동 등록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현재 정상적으로 등록되고 있어 증상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ㅜㅜ
증상 확인을 위해 어떤 화면에서 어떤 식단이나 운동을 등록할 때 어떤 오류 증상과 어떤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지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오류가 발생하는 화면을 스샷을 찍어 첨부해주세요.
추가로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정보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