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요즈음 맹물먹기가 힘들어 무언가 타먹을 차나 식초같은 걸 찾고있었는데 때마침 보늬푸드 일초 체험단이 올라와서 신청해봐요.
먼저 제 이야기를 조금 해보자면 저는 그 흔하다는 다이어트 변비때문에 매일 아침마다 고생고생하고 있는데 물을 많이먹으면 변비에 좋다고 해서 꾸역꾸역 매일 1-2L씩 물을 마시기 시작했어요.학교에서도 쉬는시간마다 최대한 움직이고 물을 마시고 다녔었어요.그런데 맹물도 하루이틀이지 2주 3주 넘어가니까 점점 물을 멀리하게 되더라고요.저희집이랑 학교정수기에서 쇠맛이 나서 더 그랬던 것같아요.
그래서인지 설탕폭탄인 과일주스와 그보다 더 안좋은 탄산음료를 저도 모르게 마시고있는걸 발견했어요.탄산음료는 안좋다는 걸 다이어트 전에도 누누이 들었었고 제가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끊은 음식이기도 해서 사이다 캔 하나를 다 비운 후 갑자기 자괴감이 들더라구요.내가 이러려고 다이어트 했나 싶고 다이어트 전보다 더 살이 찌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에 점점 지쳐가는데 그 말로만 듣던 정체기가 찾아오니까 정말...다 포기해버리고 싶었어요.
지금은 1년 넘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있다며 스스로 다독이며 다이어트를 이어가고있지만 이게 얼마나 지속될지 모르겠네요.
말이 길어졌지만 요약하자면 보늬푸드 일초로 의지다잡고 이 지긋지긋한 변비와 힘겨운 정체기 벗어날 수 있도록 체험해봤으면 좋겠어요.그럼 이 긴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