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백할시간 네가지 맛 리뷰를 들고 왔어요~!! 궁금한데 정보가 없다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좋겠어요!! 그럼 시작할까요?!
🍁👀🍁
화이트, 레드, 그린, 블랙의 공통점은 단백질 11g, 식이섬유 5g, 영양가득한 견과류 팍팍 들어있고, 무설탕 단백질바라는 것!! 단맛으로 치장한 당류 높은 단백질바와 비교 못해요. 그것은 영양성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맛을 통해 느낄 수 있으며, 칼로리로 입증할 수 있습니다. 설탕으로 치장한 단백질바 드셔보시면 너무 달아서 혀가 놀라죠. 그리고 느낄 수 있어요. 이건 아닌 것 같은데...당류 높은 만큼 맛도 달고 칼로리도 높습니다. 그만큼 영양은 떨어져요. 단백질함량 11g의 절반도 못 미치는 제품도 많구요. 그렇다고 단백할시간이 맛이 떨어지느냐?!! 그게 아니라서 더 매력있고, 그 매력의 가치가 돋보입니다. 이왕 먹을 거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건강한 단백질바 먹자구요!! 고단백, 영양만점의 단백할시간!! 맛으로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 네가지 맛의 단백할시간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또다른 이유는 프로틴바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던지게 할만큼 프로틴특유의 냄새나 맛이 아니라는 것!! 그 특유의 냄새와 맛 아시죠?? 먹으면...아..프로틴바네 하는 그 어쩔 수 없는 특성이 느껴지잖아요!! 이 단백할시간은 과감히 벗어던졌어요. 고정관념 벗어던지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단백질바로써 강력 추천이에요❤️ 진짭니다!! .
.
식감은 찐득과 꾸덕 사이 어디쯤... 딱딱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물컹커리지도 않는..충분히 씹으며 맛을 느끼게 만들어놓은 식감이어서 그 자체라도 매력미 돋보인다는 것!! 이 식감이 너무 좋아요. 목으로 쑥 넘길 수 있는 식감이 아니에요!! 그래서 다이어터에게는 참 고마운 제품!! 충분히 씹고 넘기며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나온 단백질바!! 식감을 느끼면서 한데 뭉쳐놓은 영양을 제대로 흡수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
🍁🍁
화이트-단백할시간 시리즈의 가장 클래식컬한 느낌으로 기본을 보여주는 맛. 기본이 탄탄한 것이 더 힘든 법이죠. 씹을수록 고소한 콩가루의 맛이 느껴져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기본 프로틴바로 추천!.
.
레드- 화이트와 비슷한 고소한 맛을 담은 레드. 레드는 색감만큼 맛이 더 진하다고 할까요. 진한 고소한 맛. .색은 예쁜데 뭐 그렇게 맛있겠어?! 했는데 맛있어서 놀랜 ...사실 레드비트가 주재료지만 레드비트 맛 자체가 이렇다 할 특성의 맛을 느낄 수는 없잖아요?! 단백할시간레드가 훠~얼씬 맛도 좋고 고소해요!!.
.
그린- 저는 녹차덕후가 아니라..녹덕이라면 좋아할 녹차의 쌉싸름한 맛. 끝맛의 여운에 녹차의 쌉싸름이 한층 느껴지는!! 단백할시간 중 단맛이 없는 유일한 맛!! 그러나 한번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을지도 몰라요.
.
블랙-요거 요거!! 완전 제 스타일의 맛. 부담없는 초코 맛. 카카오닙스가 들어가있지만 카카오닙스의 쓴맛은 느낄 수 없는 기분 좋은 달달함으로 설레는 맛. 아주~~~달다...는 아닌데 한 입 먹고 맛있어서 눈 번쩍..블랙은 구매각이에요~❤️ 이 중에서는 제일 단맛이 있어서 칼로리 조금 높지만 그마저도 너무 착한 칼로리. 159칼로리!! 짜잔❤️.
.
.
이상 4가지맛 단백할시간 리뷰 끝!! .
.
.
인스타 피드 공유 - https://instagram.com/p/Bfj3DuUg-V_/
#각각의특색#공통점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