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취 10년차!!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하면 '뺄 데 없는 것 같은데?'라는 립서비스를 듣고 그렇다고 그냥 살면 '좀 더 날씬하면 핏이 더 예쁠 것 같아'라는 조언을 듣는 평범(에서 조금 더 통통)한 여성입니다.
요리하는 것을 좋아는 하지만 혼자 살아서 편한게 최고고 무엇보다도 설거지가 제일 귀찮고, 만드는 데에는 30분 걸리지만 먹는데는 10분이면 족한 요리가 비효율적이라서!!
항상 한그릇 요리 위주로 해먹게 되더라구요.
매 끼니를 집에서 먹는 것은 아니다보니 신선한 재료를 다 구비해두진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인스턴트 내지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만 늘 먹게 되는 것 같네요.
그것도 아니면 빵, 편의점 주먹밥.....
사실 '다이어트'라는 것이 원래 의미는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식이조절을 모두 포괄하는 개념이었잖아요.
그래서 진정한 의미의 '다이어트'를 항상 추구하며 살고 있습니다.
꼭 살을 빼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혼자 살면서 대충 챙겨먹다가 몸 망가진 경험이 많아서 신경쓰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다이어트 도시락도 몇 번 먹어봤는데 다 비슷비슷하고 해서 질리려던 참에 고구마가 들어간 색다른 도시락 출시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사실 닭가슴살과 고구마 좋은 건 누구나 아는 거잖아요.
당지수가 낮고 식이섬유가 많은 고구마와 단백질의 대명사 닭가슴살!
저도 고구마 사다놓고 쪄놓고 먹기도 하고 닭가슴살 사다가 가끔 구워먹거나 했었는데, 매번 그렇게 먹기에는 번거롭고 보관도 힘들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간편하게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챙겨먹을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특히나 한그릇 요리를 선호하는 저에게는 딱 맞춤형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쁜 아침에 렌지 돌려 먹기도 편하고, 같은 한그릇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어야죠~
그래서 체험단 신청합니다!
꼭 살 빼는 목적 아니더라도 적당한 칼로리 제한과 소식이 몸에 좋다잖아요.
건강한 끼니를 먹고 더불어 살도 뺄 수 있으면 1석2조인거죠.
체험단 당첨되면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올리겠습니다 ^^
https://blog.naver.com/jmh5592/221237406805
공유하였습니다~
게시글 목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