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Hyeinvely
  • 정석2018.04.28 17:46167 조회0 좋아요
  • 1
🦐오동통한 새우와 달짝지근한 구운마늘의 만남🦐

겉표지밑으로 보이는 탱탱한 새우들이 자꾸 눈이 밟히던 찰나에,마침 출출하기도해서 오늘의 간식은 "갈릭쉬림프 샐러드"
너로 정했다!

오늘도 음식을 먹기전 칼로리와 재료성분을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마늘을 싫어하는 저는😣 시식체험에 앞서 마늘을 빼고 먹을것인가 고민을 하다가 저처럼 마늘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수있을까싶어 그대로 시식해보기로했답니다!
칼로리는 너무나 착한 117kcal..
5번을 먹어도 일반식 한끼보다 칼로리가 적네요!

뚜껑을 열자 살이 통통해보이는 새우들과 색깔도 예쁜 알록달록 파프리카와 적채가 먹기좋게 다져있고,구운마늘,블랙올리브,로메인과 함께 어울려 색이 너무 예뻐보이는 샐러드가 나타났어요!
이번 샐러드역시 맛을 보기도 전에 신선함이 느껴지는 로메인의 향과 달큰한 파프리카향이 후각을 자극하네요ㅠㅠ!

갈릭쉬림프샐러드의 드레싱은 레몬갈릭드레싱이에요!
드레싱에도 갈릭이 들어가는것같은데, 자극적인 드레싱은 좋아하지않아 혹시 맛이 쎄진않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샐러드에 뿌리기전 살짝 맛본 드레싱은 새콤달콤 그자체!!!
레몬의 새콤함을 바탕으로 갈릭의 살짝 달짝지근하면서도 뒤에 알싸한 맛이 어울려있는 드레싱이였어요

오늘은 그릇없이 간단하게 먹어보기위해 용기안에 드레싱을 뿌려서 흔들어보았어요!

가볍게 흔들어주면 샐러드와 드레싱이 섞이면서 새콤달콤 그리고 뒤끝은 매콤한 샐러드를 즐길수있습니다😋 마늘을 싫어하지만 부담스럽지않게 먹을수있을만큼 마늘 특유의 강한 향은 나지않네요. 오히려 구운마늘이라그런지 담백하면서도 달달한게 새우와 야채, 다같이 크게 한숟가락떠서 씹으면 톡톡 씹히는 새우살에 달콤하고 새콤하고 매콤하고 다느낄수있어서 좋네요!!



=> Hyeinvely가 맛본 한스푼 갈릭쉬림프샐러드는?


1. 새우크기가 작지않고 딱좋은 중간사이즈에 살이 오통통! 씹을때마다 톡톡 새우살이 터지는 맛이 즐거웠어요

2. 파프리카와 적채,로메인으로 인해 색이 예뻐 눈으로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예뻐야 맛도 더 맛있지요!

3. 마늘을 싫어하시는분이여도 부담스럽지않아요. 마늘 특유의 강한 향은 나지않습니다

4. 직접적인 구운마늘보단 레몬갈릭드레싱이 살짝 매콤해요
개인차가있겠지만 제 입에는 마지막에 뒤끝이 알싸함이 남아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맵다맵다 이런건 아니에요

5. 양이 많아서 든든한 한끼식사대용으로 Goooood~!

6. 따로 그릇필요없이 스푼과 샐러드만 있다면 어디서나 조리없이 간편하고 깨끗하게 먹을수있다! 드레싱만 넣어서 흔들어주면 끝!

프사/닉네임 영역

  • Hyeinvely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