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미션 시작한지 1주일 되었네요. 워낙 식단을 못해서 다신11기 안뽑힐줄 알고 그룹방에서라도 열심히 하자 하고 하던중 이렇게 뽑아주셔서 탄탄반 멤버로 함께하니 너무 좋아요.
초등4학년 이후로 날씬해 본적이 거의 없어서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 있었고 살이 계속 반년 또는 1년 단위로 10킬로씩 증가하다보니 90까지 찍고 안되겠어서 다시 시작한 다신. 때마침 다신11기 모집에 되어서 이렇게 열심히 하게 됐네요.
정말 뽑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성격상 경쟁자가 없고 감시자(?누군가 주시하고 있는 사람) 이 없을 경우 쉽게 제 자신에게 괜찮다고 합리화 하다보니 매번 2킬로 빼고 다시 제자리걸음 하길 수 없이 반복이였거든요.
다신11기에 뽑히지 못하신 분들을 대신해서 열심히 해야 한다는 생각과 미션이라는 과제가 저를 나태함에서 빼내주는 원동력이 되었네요. 몸이 안좋아도 미션만이라도 완주는 꼭 하자 와 식단도 최대한 건강하게 먹으려 노력하게되고 군것질도 고ㅏ일로 먹게 되더라구요.
일주일이였지만 벌써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지고 살빠지는 느낌과 아침마다 줄어드는 체중을 보면 너무 좋아서 조금이라도 더 운동하게되고 짬나면 스트레칭이라도 하게 되는거 같아요.😝
사설이 넘 길었네요.
다신11기에 뽑아주셔서 제 약한 의지를 붙잡아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탄탄반 멤버 모두 모두 목표한 만큼 다 함께 이루시길 바라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이 많이 나온 사진은 예쁜 몸은 아니지만 나태해지거나 합리화하지 않기 위해 올렸어욤. 자극용으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