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햇옴뇽
  • 초보2018.08.13 14:53371 조회1 좋아요
다이어트 보조제는 몸에 되게 나쁜거 다들 아시죠?💧

정말 많은 다이어터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보조제의 유혹에 빠질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각종 식욕억제제 등등 너무 많은 보조제가 시중에 나와있으니까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만 봐도 수많은 과장광고 속에서 몸에 좋지않아보이는 각종 보조제 광고들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물론 그런 보조제들이 무조건 '나쁘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런 식욕억제제들이 다이어트에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줄 수 있을지는 의문이 들어요~ 그리고 어쨌든 식욕억제제는 뇌를 속이는 거라던데 그게 과연 몸에 좋을지도요..

저는 그런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는 불가피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시작하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주의에요! 그런 저한테 컬처렐 헬스앤웰니스 유산균은 최고의 선물이였어요~~ 사실 먹는양이 적다보니 변비 아닌 변비가 오는것 같았고 평소 다이어트 보조제나 관장약, 변비약처럼 인의적인 약들을 싫어하고 무서워하는편인 저는 변비가 왔다고해서 답답한 마음이 관장을 하거나 변비약을 먹어 억지로 배출시키기는 싫었거든요! 왜냐 그렇게된다면 그 다음에도 약의 힘을 빌려 억지로 배출시켜야할거니까요..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에요 물론 평생 해야하는게 다이어트라지만 빼고 찌고 다시 빼고 다시 찌고 또 다시 빼고 이런 반복을 하고싶진 않았어요 '살이 찌지않는 체질을 만들자', 이 어플의 처음 문구처럼 '다신 실찌지말자!' 이런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든요! 그런 저한테 일시적인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아닌 비만 세포를 잡을 수 있는 좋은 유산균은 너무너무 고맙고 예쁜 아이였어요!!

컬처렐 헬스앤웰니스는 다들 아시겠지만 하루에 한알씩만 먹으면 되는데 포장도 이렇게 하나씩 안전하고 편리하게 되있어요! 오늘도 하나 달랑달랑 들고다니다가 한알 먹었습니다!! 헤헤:) (가방에 넣어놔서 포장이 조금 찌그러져쏘요,,💧)


저는 사실 한국무용을 전공하는 대학생이에요! 어렸을 때부터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를 다 해봤기때문에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치고 굶는식의 다이어트는 더이상 하기 싫고 그러다보니 건강을 헤치지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싶더라구요! 유산균 섭취는 다이어트를 떠나 건강을 위해서도 아주 중요하다는거 아시죠? 정말이지.... 컬처렐 헬스앤웰니스 유산균..... 평생 같이 가고싶네요...... 사랑해요...❤️

프사/닉네임 영역

  • 햇옴뇽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