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쑥날쑥 비슷한 몸무게 매번 같은 시간 잰건데 한달동안 그래도 3키로 뺐어요.
점심에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밥양을 줄이거나 먹지 않고 야채를 많이 먹고 국물류 음식은 안먹고 국물이 진짜 먹고 싶을 때 한 숟갈 먹었어요.
간식은 칼로리 적은 라라**아이스크림 먹거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저녁에는 7시 이전에 식이섬유가 많은 감자 고구마 등을 먹고 삶은 계란, 방울토마토 먹었는데 이 때 꼭 같이 바이* 드링킹 요거트(유산균)이랑 같이 먹었어요. 변비가 안오도록 물을 많이 마셨습니다. 그래도 변비는 꼭 오더라구요;; 그래도 생리시기 다가오면 변비도 탈출하니까 변비가 생겨도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황금시기에 열심히 뺄 생각으로요.
야식을 끊고 배가 고프면 물을 많이 마시고 그래도 배고픈 날은 저도 모르게 에이* 같은 비스켓 먹어버리거나 삶은 계란 흰자만 먹었어요.
라면이랑 탄산음료 끊었어요.
마라샹궈랑 밀푀유나베, 샤브샤브 너무 좋아해서 점심때 자주 먹었던거 같아요 ㅠㅠ.
운동은 밤에 30분 가량 걷거나 만보 걸었구요.
비와서 못걸으면 아파트 20층 계단을 3번 왔다갔다 걸었어요.
이때 계단은 2칸 이상 걸었어요. 자기 전에 플랭크 조금 하고 오후 3시쯤엔 스쿼트랑 런지 하면서 TV보고 저녁엔 알바하고 그랬어요.
막 엄청 열심히 하지도 막 대충 하지도 않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굶어가며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운동은 진짜 싫어하는데 먹고 눕는거 좋아하거든요. 그래도 알람 맞춰가면서 야식 절대 안먹고 밤에 꼭 걸었어요. 몸무게는 크게 변화 없었어도 모두 외형이 많이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도 50초반 몸무게가 되도록 계속 다이어트 할겁니다.
몸무게가 멈추면 그 땐 먹는걸 줄이고 운동량을 늘리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너무 잔인해요 ㅋㅋ...
제가 지금 하고 있는 다이어트에 팁이 될만한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