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마이칼로리 중복 증상과 관련해 문의를 주셨던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해당 증상과 관련해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으며 원인 확인 불가로 수정 하지 못했습니다.ㅜㅜ
다시 문의주신 운동 마이칼로리 증상과 관련해서도 캡쳐해주신 화면에 나와있는 운동 칼로리의 일부를 마이칼로리에 등록 후 구글드라이브 백업과 내장SD카드 백업을 반복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데이터 중복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
다이어리의 경우 등록된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가 회원님 등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어 현재는 원인을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원인 확인을 위해 이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다이어리 데이터 확인이 필요한데요,
아래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중복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증상이 재현된다면 원인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구글드라이브 or 내장SD카드 백업 어떤 백업을 이용하셨나요?
3.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4. 증상관련 설명
5.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