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주신 증상 원인 확인을 위해 테스트 하고 있으나 현재 저희쪽에서 재현을 할 수 없어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ㅜㅜ
해당 증상이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고 아무런 데이터가 없는 상황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상황이 맞으신가요?
등록된 데이터가 없는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을 확인해 증상이 재현되는지 확인이 필요한데요,
아래와 같이 사용중인 환경에 대해 정보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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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해외에서 이용중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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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문의주신 증상이 언제부터 발생했나요?
- 예시 : 앱 설치 후 처음부터, OS 업데이트 후, App 업데이트 후, 특정 식단 등록 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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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주신 증상 개선을 위해 전달해주신 정보를 확인해 원인분석을 진행했으나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ㅜㅜ
음식 칼로리 등록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외 휴대폰 환경에서 이용을 하거나,
등록하려는 음식 또는 기존에 등록된 음식 데이터에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회원님의 경우에는 모두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안내드린 부분과 전달해주신 증상에 따라 추가로 영향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을 검토했으나,
기존에 안내드렸던 휴대폰 환경 설정 외에 추가로 영향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다이어트신 iOS 앱의 경우 금주 또는 차주에 iOS 최적화 버전이 업데이트 될 예정인데요,
최신버전이 배포된 이후에 다시 한번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회원님 휴대폰에서 발생한 문제를 확인해 개선한 버전은 아니기 때문에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수 있는점 미리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