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챙이배 탈출을 위한 '맛있는' 고단백 식이섬유 식단을 소개합니다.
닭가슴살 & 달걀 & 파프리카 샐러드 W 저칼리로 소스
사실 자의로 선택한 제 인생 첫 닭가슴살입니다.
아주 예전에 동생의 편의점 닭가슴살이 전자렌지 돌렸을 때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서 한입 먹었다가 그대로 뱉어버린 기억이있습니다. 그 후로 제게 닭가슴살은 맛없는 살코기 그 자체라는 이미지였는데요....
식단란에 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맛있다 맛있다 하시고, 다신샵 들어가서 후기글들 읽어보면 진짜 맛있다고 하셔서, 정말 큰 용기를 내서 닭가슴살에 도전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칼로리와 단백질 함량!
125kcal라는 살코기 치고는 정말 정말 가벼운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서 안심했어요!
저는 오랫동안 굶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30대에 기초대사량이 박살나서, 근육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필수 단백질(약 80g)을 먹으려면 어쩔 수 없이 일일 활동 칼로리를 훌쩍 넘겨서 먹는 일이 종종 생기거든요..
보이시나요 단백질 20g!! 이거 두개 만 먹어도 하루 단백질 절반은 채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일단 저는 달걀 야채 샐러드를 이미 준비해 둔 상태여서, 달걀 야채 샐러드에 케이준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찢어 올렸습니다!
닭가슴살은 당연히 맛이 없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다이어트 식이 이렇게 맛있을 거라고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
맛없는 요리 정말 싫어하는 신랑이랑 치킨 대신 먹으면 되겠다고 감탄에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진짜 정말 맛있어요..
다른 소스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케이쥰 닭가슴살은 오븐에 굽고 나면 그냥 치킨이더라구요. 시중에 파는 9천원짜리 케이준 치킨 샐러드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만드는 법은 레시피란에 올려두겠습니다~ 여러분도 건강하게 식단하세요!
위 샐러드의 단백질 함량은 총 30g 입니다!
새벽 근력 운동 후 출근 전에 먹는 오전 간식 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