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6개월 앞둔 예신입니다~ 보통 결혼식 앞두고 어떻게 다이어트 하시나요? 마음은 급한데...내일부터 뭘 먹지 말아야지! 하면..더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자꾸 치킨 피자 이런 배달음식이 땡기고,날이 추우니 국물요리가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식욕억제제를 처방받아 볼까 싶어요...식욕억제제 몸에 많이 안좋나요?
식욕억제제 성분이 어떤 것이냐 따라 다릅니다. 식욕억제를 하는 기전이 중추신경계 즉, 교감/부교감 신경을 활성화 시켜서 작용되는 약물이 있고,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는 것도 있습니다.
단적으로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는 위고비나 삭센다가 있습니다. 위고비, 삭센다는 비교적 가격이 비싸고 주사제라는 단점이 있지만, 향정신적 우울 증세등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경구제 식욕억제제보다 큰 부작용이 없다고 얘기합니다.
물론 위고비, 삭센다랑 경구제 구분 없이 운동을 잘 하셔야 나중에 요요가 덜 옵니다.
덜먹어서 빠졌는데 약빨 떨어지고 더 먹으면 찌겠죠?
사촌동생 결혼식6개월 앞두고 저도 동생도 다이어트 시작했었네요 동생은 닭고야 먹으며 피티받고 전 비정제탄수 당 제한 간헐적단식. 두 끼 배부르게 먹은 전 30키로 뺐고 동생은 신행가고 일반식하니 도로 찌더라구요 계속 지속할거 아니면 닭고야같은 극단적인 식단은 하지마세요 야채많이 골고루 배부르게 먹으며 빼도 충분히 빼요 시간 많아요 억제제는 요요옵니다 먹지마세요 경험담^^ 억제제 요요온거 잘 챙겨먹으며 다 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