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시작한 직장생활... 앉아만 있는 데다가 탕비실을 애용하다보니 살이 찌더군요ㅜㅜ 남자친구가 군인이라서 오랜만에 만났는데 귀엽다귀엽다 해주던 남친이 이제는 더 찌면 안 된다는 듯이 말하더군용 ㅠㅠㅜㅜ 남친한테 예뻐보이고 싶기도 하고, 겨울엔 넉넉한 옷을 입어 살을 숨겨왔지만.. 여름에 옷들을 입으려니 너무 옷도 딱 맞고 살땜에 못입겠네요ㅠㅜ 그래서 얼마 전부터 저녁은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함께 올린 사진이 제가 만든 샐러드랍니다 ㅎㅎ ( 인스타그램 ho_zero 에 보면 더 있어요! ) 점심은 일반식 적당히 먹고요 ㅎㅎ
그래도 직장생활하다보니 식이조절하기도 힘들고, 차려먹기도 귀찮더라고요... 얼마 전엔 마트에서 생닭가슴살을 삶아 먹었는데ㅜㅜㅜㅜㅜ 후.... 비린내나고 퍽퍽하고 맛도 없고... 먹느라 고역이었습니다. 이런 닭가슴살만 어떻게 먹습니까ㅠㅠㅠ 이러다간 일반식의 유혹에 빠질것 같아 이렇게 "맛있는" 닭가슴살 체험을 해보려고 합니다ㅜㅜㅜ 부드럽고 촉촉한닭가슴살이라니 ... 정말 말 그대로 부드럽고 촉촉할 수 있을까요...? 그 닭가슴살이....? 의심의심.... 시중에 아*닭, 허@, 등등?? 많은 닭들이 있는데 한 번도 안 사먹어봐서 초반 진입장벽이 있더군용 ㅜㅜ 딜리핏 닭가슴살은 여러맛이 있으니까 한 번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촉촉한지! 질리지 않고 꾸준하게 먹을수있는 제품이라면 이후에도 월급을 털어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퍽퍽하지 않고 맛난 닭가슴살이라고하니 벌써부터기대가 많이됩니다 ㅎㅎ 딜리핏 닭가슴살과 함께 다이어트를 맛있게 하고싶어요!!
꼭 뽑아주세요ㅠㅠㅠㅠ 제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공유합니다ㅎㅎ (ho_zer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