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3
+2
직장인이라 6시에 끝나서 집에오면 6시 40분 정도라서 퇴근하면서 단백질 쉐이크 마시고 저녁 운동끝나면 7시 30분 정도에 달걀 하나먹고 있어요. 운동 후에 단백질 섭취하는게 좋다고 해서 이렇게 하고 있는데 식사 마치는 시간이 너무 늦는것 같아서요. 차라리 퇴근하면서 달걀이랑 단백질 쉐이크 먹고 운동하는게 좋을까요?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141142143144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