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먹고 싶은게 넘 많아요ㅠ
5개월동안 감량 + 유지까지 성공해서 이번에는 담 목표로 가보려고 합니다.
오른쪽 팔꿈치에 테니스엘보가 왔어요 운동법 추천부탁드립니다
다이어트하다 살이 너무 안빠져서 식단을 무리하게 해서인지 평생 처음 대상포진이 왔네요 ㅠ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요 약먹으려면 잘 챙겨 먹어야하니 우선 멈추고 몸회복에 힘써야하는데 참 어렵네요
다이어리에서 만보기누르니까 초보다이어터부터 사용가능하데용 초보다이어터 어떻게되나요?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151152153154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