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키170 여자입니다. 안뚱뚱하다의 몸무게가 과연 몇일까요? ㅎㅎ 다들 당연하듯 비엠아이를 보면 된다지만 정상적인 몸무게 170 에 65 라니 ㅜㅜ 너무 머네요
연휴동안 다이어트를 한거도 아니지만 미친듯이 먹지는 않았다. 다만 놀러다니며 길거리 음식 몇개정도? 근데 땀도 흘리고 많이 움직여서 유지는 하겠지.. 했던 나의생각은 와르르 연휴지나고 아프고 바쁘고 하는틈을 타 살이 도로 3키로를 왔다갔다 .... 큰일이닷 다시 의지를 살려야한닷.. 아자자 연말까지 20키로 감량목표였던 난 10키로라도 뺐으면 좋겠다하며 의지를 다시 불태워보겠...어요
자기 전에는 위를 비워두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2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1531153215331534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