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이어트 시작하면 최대한 물 2L 마시려고 노력하고 배출하려 노력 ㅎ
다이어트 시작!!! 연휴라 맛있는게 넘 먹고싶네요..ㅎ
이제 3주차네요! 총 3kg정도 빠졌는데 근손실이 무서워서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야겠어요..ㅎㅎ
+1
😄
스위치온 다이어트 4주차입니다. 총 5키로에서 체지방 키로 빠졌는데 근육량을 좀 늘리고 싶은데 단백질 양만 늘리면 될까요? 운동은 유산소(경사11로 걷기, 천국의계단, 인터벌 달리기) 30분씩만하다가 근력운동 조금씩 한지 일주일정도입니다!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181182183184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