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버터떡 너무 먹고싶어요 ㅠㅠㅋㅋㅋ
+2
혈압관리 겸 건강관리때문에 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째인데 초심을 잃어가는거 같아서 매일매일 그 고비를 넘기는 중이에요 그래도 화이팅 해볼랍니다^^
냄비에 계란 넣고 물은 계란이 반 정도 잠기게 붓고 뚜껑 덮고 6분 불끄고 3분 뜸 껍질도 잘 벗겨지고 (소금 식초 없이도) 쫀득 ㅠ 왕편함 계란 삶는 기계 필요없네요.. 함 해보셔요 ^^
+1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196197198199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