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2
.
다이어트 해본적도 없고 먹고싶은건 무조건 먹었고 운동은 힘들어서 안했는데, 나이드니 살이 확 찌더라구요.. 결혼식 앞두고 다이어트 생각은 있었지만 바빠서 못했고 이제 한달밖에 안남았는데 운동루틴이나 식단.. 어떻게 해야할까요?
서서히 줄여가는 게 맞는 거 같아요 한 번에 절식하면 기초대사량 떨어지니까ㅠㅜ...
3분할로 대근육 운동부터 시작했어요 꾸준히 해서 비포 애프터 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볼게요 🥹
포기 안 하고 꾸준히 운동하는 게 목표입니다 파이팅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201202203204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