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름이아니라 사무실에서 의자잡고 이지푸쉬업 60개씩 퇴근때까지 50세트정도 하는데 오른쪽 팔이 너무시려서요 이걸참고해야되나요 아니면쉬고괜찮아지면해야하나요? 왠만한 근육통은 참는데 이건너무시리네요
+1
4월8일 95.6에서 시작 오늘 아침 89.4 일단 1차 목표 88로 잡아 봅니다. 천천히 지치지 않게
1주일에한번 마시자해놓고 과음햇네요ㅠ 아침에급후회중입니다ㅠ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241242243244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