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3
필라테스를 2년동안 비가오나 눈이오나 생리통이 심해도 피곤해도 꾸준하게 다녔는데 이직하고 4개월째 매일같이 야근중이라 한달에 한번정도 가는것같아요 너무 속상해요 토요일이라도 운동하면 좋은데 주말에는 또 쉬고싶고.. 나태해지는것같아요
저는 월화수목은 일반식+간식으로 나름 식단관리를 하고 금토일은 먹고싶은거 다 먹고 속이 더부룩해요 나름 주말이니까 치팅데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군것질을 너무 좋아해서 쉽지않네요
+4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251252253254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