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허리 한줌이고싶다 ㅠ 뭐이렇게 다들 날씬하냐 부럽
저는 러닝을 숨 찰 정도로 하는데, 빠르게 걷기가 살이 더 잘빠진다는게 찐으로 맞는 거에요?
평생 못먹을까봐 걱정이에요ㅠ 날씬한 몸과 맛있는 음식 제 행복요건 두가지가 너무 역설적이네욬ㅋ
아무리 식단 하고 해도 살이 안빠져요ㅠ 운동도 유산소 근력 하는데ㅠ 어쩌다 외식 한번 하면 살이 훅 찌니 미치겠네요ㅠ 일반 시중 보조제는 카페인 들어가있어서 먹을 수 없는데 추천하는 보조제 있을까요?
숨찬게아니라무릎위 허벅지 근육이너무뻐근한느낌이드네요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281282283284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