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로 점심을 만들어 보았어요.
냉동보관 해놓았던 오래된 통밀식빵 두 장을 후라이팬에 굽굽하고, 기름 두르지 않은 팬에 닭가슴살 소시지를 예쁘게 칼집내주고 굽굽 해주었답니다.
사진에서 처럼 엄청 예쁘게 벌어져요! 근데 여기서 저는 무한 감동을 받은 게, 예전에 시켜 먹어보았던 타사 닭가슴살 소시지는 모양만 소시지지, 구웠을 때 아임닭 소시지처럼 예쁘게 열리지 않고, 그냥 표면만 그을러졌었는데, 아임닭 프랑크 소시지는 정말 진짜 소시지처럼 맛도 모양도 굿굿이네요.
저렇게 두개 세트인데 해봤자 180kcal에 단백질은 24g이나 함량되어있는 셈이네요. 정말 단백질 킹!??
플레이트 우측에는 아임닭 칠리페퍼 소스이고, 좌측에는 땅콩버터와 느끼함을 잡아 줄 엄마가 담궈주신 고추장아찌,
그리고 잘 보이지는 않지만 계란흰자말이와 코스트코에서 사온 냉동 브로콜리+당근도 데워서 냠냠 했네요. >_<
저기 미키 귀에 짜넣은 소스는 바로 같이 체험단 배송으로 받은, 이 아임닭 칠리페퍼 소스에요!
자칫 밋밋하고 퍽퍽할 수 있는 닭가슴살 소시지에 정말 좋은 친구가 되어주네요.
시중에 파는 칠리소스랑 비슷한 맛입니다. 저 위에 같이 만든 계란 흰자 말이에도 찍먹 해먹었어요.
다이어트 식품 맞나요? 진짜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매일매일이 기대되는 체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