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여기에 글을 쓸 몸무게는 아니지만 기숙사라 막막하실 고등학생분들을 위해 3월부터 8월까지의 제 흔적을 적어보려 합니다, 부족하지만 너그러이 봐주세요!
식단 : 전 딱히 다이어트를 계획하지 않아서 별로 관리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밥과 국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 먹어도 밥 세 숟갈 국 한 숟갈에 나오는 고기 반찬들을 주로 먹었고 이것저것 달걀이나 고구마츄같은 간식들 많이 먹었어요! 물도 하루에 1리터 정도에서 2리터까지 마셨구요!
운동 : 12시까지 공부하고 와서 침대에 누워 하늘자전거 100번 하고 캐시 다리운동 1분정도 한 뒤에 팩 붙인 채로 L자 다리 운동 15분 하고 잤어요!
취침 : 전 많이 자도 4시간 30분 정도 자고 학교 쉬는 시간에 조금씩 보충했어요 워낙에 바쁘잖아요ㅠㅠ 12시 이전 취침에 8시간 이상 자기는 정말 꿈같은 얘기죠...ㅠㅠ
이렇게 보니까 어떻게 살이 빠졌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여기서 적용하실 만한 건 밥,국 말고 반찬 위주로 먹기와 꾸준하게 다리 운동같은 거라도 하시고 주무시는 거! 정말 이렇게 해도 빠지긴 빠져요! 그러니까 정말 시간없다!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해보세요! 전 이젠 다이어트 본격으로 할 예정이라 내일부터 극강의 스케줄을 합니다ㅠㅠ 그렇게 해서 40킬로대 진입하면 또 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