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오늘의 베스트 2등!!!👍 저번에 1등한걸 다음으로 순위권에 올랐네요❤
저는 원래 상체는 살이 없는 편인 심!각!한! 하체 비만입니다! 근데 이상하게 종아리랑 발목 부분은 마른 허벅지 비만형 입니다ㅠ 2015년에 다이어트 했을땐 53kg에서 46까지 뺏으나 6개월도 안가서 원상 복귀 됬어요ㅠ
일단 저는 키가 162cm 입니다. 2016년 5월에 인생 최대 몸무게인 55kg를 찍고 이건 아니다 싶어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땐 뭣도 모르고 다이어트 식품들을 주구장창 먹었어요. 쉐이크며 달걀에 요거트에 바나나에 말도 안되는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7월이되자 50kg이 되고 🍌바나나 견과류 바나나 칼로리바 바나나🍌말도안되는 다시는 못할 식단을 1달간 해서 46kg을 만들었습니다. 유지를 하다보니 1kg쯤이야 하다가 12월이되자 52kg이 되었더라구요!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2017년 1월 1일부터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어 1월 29일엔 46.8kg이 되었어요.
✔이제부터 제 식단 공개 할께요!
제가 올린 식단을 보시면 알겠지만
💪아침💪점심💪저녁💪간식 까지 다 섭취했구
약은 하나도☝ 섭취하지 않았습니다!
🚩아침은 한식 위주로 먹었어요.
밥은 무조건 잡곡밥. 밥에는 백미는 절대❌ 안 들어갔구요. 현미+곤약쌀+렌틸콩+흑미+귀리+이집트콩만 넣어서 먹었어요. 반찬은 먹고 싶은거! 심지어 국도 먹었답니다😀
🚩점심은 거의 야채위주로 먹었어요.
원래 채소를 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저는 주로 채소들과 크래미 혹은 닭가슴살, 소안심을 같이 구워먹기도 했어요.
🚩저녁 메뉴는 선택이었어요!
단❗ 밥은 먹지않기. 그렇게 저는 다이어트 식으로 먹었답니다.
🚩간식은 선택이에요! 먹고 싶으면 먹고 아님 말고.
대부분 치즈, 미주라 토스트, 두유, 견과류, 과일을 먹었어요. 거의 간식이랑 저녁은 비슷하게 먹었어요.
💡이건 진짜 중요! 칼로리는 항상 계산 안했구 먹고 싶은게 있을땐 먹었어요! 그대신 일주일에 한두번. 하지만 사정상 어쩔수 없을땐 먹었지만요😃 아무튼 칼로리 계산하는건 너무 스트레스받고 너무 아닌거 같애요. 저는 식단만 다신 다이어리에 기록했을뿐 칼로리는 절대❎ 적지않았습니다.
🌟다들 궁금해 하시는 운동!
저는 무용 전공이라서 일요일빼고는 다 레슨이 있어요. 그래서 레슨하는 2~4시간 제외하고는 운동을 따로 하지 않았어요! 레슨이 없는 일요일이나 공휴일 혹은 쉬는날엔 헬스장에서 10분 뛰고 스트레칭 좀 하고 기본적인 복근 운동하고 집에 와서 자기전에 하늘자전거 좀 하고 그런거 밖에 없어요!!!
😀이상 제이디JD에 다이어트였습니다😀
저는 2월부터 48kg까지 유지를 허락하고 4월까지 다시 45kg으로 감량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분들 화이팅❤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