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 다이어트로 확 뺐다가 다시 찐 1인입니드...
올해 20살인데 작년부터 20살되기전에만빼자! 하면서 자두주스? 같이 먹은걸 그대로 내보내주는...그런 약을 먹었어요. 처음에는 64->55 까지 2주만에 빠지니 주변 반응도 너무 좋고 옷도 맘대로 입을 수 있어서 넘 좋았죠..될수있는한 거의 음식을 안먹었어요. 이틀에 한번 밥한숟가락 정도... 이것도 다 내보냈으니 먹었다고 볼수 없었겠죠
그런데 다들 아시다시피 이런식으로 살빼면 요요가 정말 대단하잖아요..ㅋㅋ저도 그걸 알았지만 요요 오면 다시 굶고 다시쪘다가 다시 굶고... 이걸 한 네다섯번 하니 이제 굶어도 전혀 안빠지더라고요..63까지 다시 쪘어요. 기초대사량이 낮아질대로 낮아져서 조금만 먹어도 살이 쪘고요.
그래서 고지저탄 다이어트도 한 일주일 하다가 저혈압때문에 어지러워 못하겠더군요.
이건 아니다 싶어서 정석다이어트 대로.
이번달부터는 수영 주5일 50분씩 다니고 등산 한시간반 일주일에 두번 가고요.. 홈트도 가끔 해주고..
음식은 탄단지 골고루 하루 약 1000칼로리 정도로 먹고 있어요. 제 목표는 5월 말까지 50키로대 초반인데 지금 운동하면서 식단조절 열심히 하는데도 지금 0.7빠져서 겨우61.3 이네요 살이 너~무 안빠져요..
이전에 한 잘못된 다이어트의 영향인지 제가 지금 하는 다이어트도 잘못된 부분이 있는건지... 너무 투덜대며 쓴 글이지만 조언좀 부탁드릴게요~어떻게 먹고 어떻게 운동해야 5월말 여행때까지 50키로초반으로 건강하게 뺄 수 있을까용..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