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회사 점심으로 혼자 먹다보니.. 편의점 도시락 먹었는데 ..그거보다는 훨씬 좋네요
양은 적지만 . 맛은 괜찮아요
기대 이상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이참에 좀 덜 먹고 살좀 빼야겠어요.
이것도 방부제는 들어가는건가요?
그래도 좋은재료 써서 그런지 먹기 좋네요.
어떤지 볼려고 샀는데
다음달엔 회사비용으로 사서 먹어야겠어요
싸게 먹으니 회사서도 좋아하겠죠 ㅋㅋ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