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게 마지막으로 '의지' 라는게 남아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간절하게 신청해봅니다.
저는 21살 여대생이고 해외에서 거주중입니다. 유학으로 3개월만에 20kg이 찌고, 9년동안 그렇게 '살찐사람'로 살아왔습니다.
다른 다신 8기가 아닌 '식단 관리단'을 신청한 이유는... 요리를 할 수 있고, 급식이나 학식을 먹어야 하는것도 아니고, 돈이 없는것도 아닌데...식단 관리를 못하는 제 모습을 봐왔기 때문입니다.
강의 듣고 집에 들렸다가 일 다녀오면 새벽 12시. 처음엔 저녁을 싸갔다가 점점 피곤하고 힘들고... 직장 옆에 있는 맥도날드 아니면 일 끝나고 집에가서 라면만 먹더라고요...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식이가 70% + 운동이 30%" 라는 말을 항상 보면서, 운동은 하지만... 저에게 식이가 문제가 있어서 못뺀다는걸 느낍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모르지도 않고, 심지어 요리하는걸 좋아하는 저, 하지만 항상 하면서 스스로 잘 하고 있는지 모를 때가 많고 의지가 박약합니다.
이 '식단 관리단' 을 통해서 무엇을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더 알아가고, 같이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며 다이어트를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부디 이 식단 괸리단 다신 8기에 같이 참석하길 바라며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