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건강한 1인이고 싶어요^^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을한 것은 16년1월부터였습니다. 49kg에 놀라서 말이죠ㅠㅠ중요한 것은 무릎이 안좋은데 갑자기 살이 쪄서 무릎에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그래서 다신어플 깔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다이어트는 순조로왔고 이후  다신6기(43.9~41.7kg)를 성실하게 수행하였고 무릎도 조금은 건강해졌습니다.
문제는 다신6기 중에 교통사고의 후유증으로 병원다니고 일도 하려다보니 여러 가지로 성실하게 유지하지 못하였습니다. 그것이 당시에는 운동을 못해서라고 생각을 하였드랬죠^^
그러다가 먹방 여행다니며 체중은46kg정도로 늘어 무릎의 통증이 시작되었고 재다이어트는 2017년 4월경부터 하여 지금은 43.5kg까지 감량하고 계속 진행중입니다.
신기한 점은 작년에 열심히 하였던 운동(일 주일에 6~7일) 을 현재는 열심히 하지 못하는 상황(일 주일에 2~3일)이지만 식단 관리를 열심히 하였더니 감량의 속도가 작년과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탄력은 좀 떨어지지만요ㅠㅠ또 고혈압과 고지혈 위험군이어서 더욱 걱정입니다.
그래서 식단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고 식단관리반에 신청을 합니다.
바른 식단관리를 통한 유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깨달은 1인으로 말이죠^^

열심히 성실하게 모든 과제를 수행하겠습니다^^


  • 카브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