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지 않을때의 아침은 일어나는 게 힘들어서 저에겐 무척이나 괴로운 시작이었습니다. 그리고 밤에 잠을 청하는게 두려울 정도로 싫었어요. 흔히 수면무호흡증 이라고 하죠. 무의식적으로 숨을 멈추다가 갑자기 내뱉는게 지속적이면, 뇌에나 신장에 큰 지장이 가게 됩니다. 게다가 코골이는 마치 전차 엔진 소리와도 맞먹을 정도로 어마무시 했었죠. 공교롭게도 제가 군대 있을때 보직이 전차 조종수였습니다. 💦
정상적으로 다이어트를 한지 오늘로 한달째 되는 날이네요. 많은 감량을 하게 되면서 느낀 것은, 편안하게 수면을 취하는 거였습니다. 잠을 편하게 자는 것만으로 다음 날 컨디션이 좌우되니깐요.
아직도 지방덩어리가 한 눈에 보일 정도로 살집이 엄청납니다. 한달만에 -13kg을 감량했지만, 아직 몸이 뚱뚱하고 갈길이 멀어서 친구들에게 자랑할 거리도 못되네요. 지방 덩어리로 가득 찬 저의 몸에 '디톡스무디 체험' 이라는 기적같은 일이 주어졌는데요, 바로 디톡스무디 중에 레드스무디의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아침엔 그린 스무디를 야무지게 먹고, 점심엔 레드스무디를 먹을 생각이었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한 뒤, 다른 동네에 있는 바닷가 근처의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역시 한 손에 딱 쥐어지는 이 그립감은 항상 저를 설레게 하네요. 이 귀여운 스무디가 내 몸을 지켜준다는 것에 감사하며 열심히 먹어줘야겠습니다.
뜨거운 햇살과 열기 가득한 손바닥에서 순조롭게 녹고 있는 레드스무디 입니다.
빛이 들어오는 경로를 이용해 이렇게 화보도 찍어봅니다. 좀 얄밉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저도 사진을 찍... 아.. 제 머리가 이렇게 컸었군요. 어떡하죠? 철칙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다신 살찌지 말자", "다신 셀카찍지 말자"
어느정도 녹으면 위아래♪위위아래로 흔들어서 음미 해봅니다. 오우~ 첫 한모금의 느낌이 토마토주스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더 깊은 맛엔 딸기와 당근 맛이 조화롭게 섞여있고, 딸기 속에 붙어있는 씨앗 덕분에 식감도 좋았답니다. 신기한 점은 이상하리만큼 당근, 토마토, 딸기 맛이 동시에 났어요! 각 과일의 맛있는 부분이 뚜렷하게 맛난다는 건 드문 일인데 정말 놀랍네요! 그리고 과일 중에 배가 첨가되어 끝맛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를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혁신 그 자체였죠.
레드스무디는 간과 혈관청소를 책임져주는 유용한 주스인데요, 오후에 턱턱막힌 저의 혈관을 시원하게 청소해 주는 고마운 존재라는 것에 더할나위 없이 기특하기만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아껴 먹으려 해도 벌써 절반이나 마셨네요! 덥다보니 집에서 마시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먹는 것도 몸에 좋을 것 같습니다.
자~ 레드스무디의 성분을 안보고 지나칠 순 없겠죠? 디톡스무디의 레드스무디는 바나나, 비트, 배, 딸기,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한 성분과 칼로리, 보관방법 등이 한 눈에 보여서 정말 편리하고 믿음이 가네요!!
⭐ 요약 후기 및 개인견해
✔토마토 주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우 좋아할 거 같습니다.
✔레드스무디는 밖에서 휴식을 취하며 섭취하는 것이 더 적합한 것 같아요!
✔몸이 가벼워져 활동하는데 더 수월해진거 같아요!
✔배가 첨가되어 뒷맛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레드스무디는 저에게 얼굴 크기의 굴욕감을 줘서 속상했지만, 맛있어서 위로가 되었습니다 😂
▫이 후기는 푸드앤비의 지원을 제공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블로그 (URL)
http://zxcvb641.blog.me/221055531369
↑인스타그램 공유 🌟
↑페이스북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