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전화드렸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안내 드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보내주신 상품 이미지 확인했고요,
해당 문제의 경우 제조사측에서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라 제품 회수 후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제품을 포장해 두시면,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어 제품을 회수할 예정인데 이 부분에 대해 동의 하시는지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동의하신다고 회신을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드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상품 내에 눈썹이 있었다는 말씀이세요? 아니시면 제품속에 이물질이 확인이 되셨나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이물질 사진을 찍어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