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4살 여학생입니다.
제가 다가오는 방학에 뱃살이랑 허벅지살을 빼려고 하는데요.
아니면 몇일전 생리가 끝나서 지금부터 할까 생각중이고요.
제가 댄스부이고 댄스학원을 다녀서 외부에서 댄스공연을 많이 하는데 남들보다 조금 큰 체형에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것 같아 많이 콤플렉스에요.
"춤 잘춰봤자 뭐하냐 몸매가 돼지인데 돼지가 춤을 추네"와 비슷한 악플도 많이 달리고 친구들한테 욕을 많이 들어요.
가끔 제 부모님을 원망하기도 하는데 더이상 저를 낳아주신 부모님을 원망하기는 싫어서 이렇게 체험단에 도움의 손길을 요청합니다.
살은 빼고는 싶은데 운동해도 살이 안 빠지더라고요.
그 원인이 저의 불규칙한 식사습관인 것 같아요.
댄스연습한다고 항상 시간이 없으니 길거리에 파는 안 좋은 음식이나 패스트푸드로 떼울 때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서는 회사에 다니시고 엄마는 해외출장을 자주 가요.
그래서 집밥을 별로 못 먹는 것 같아요.
친구가 다이어트 좀 하라고 이런저런 음식들과 운동들과 그리고 이 다신어플을 소개시켜줬어요.
다신어플을 사용한 지 몇일 된 것 같은데 기능들이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운동영상이 부위별로, 분야별로 모아져 있어서 좋고 다이어리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또 커뮤니티로 사람들의 비법을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되고 연예인 식단들도 나와있더라고요.
정말 모든 걸 갖춘 어플 같습니다.
이렇게 체험단 모집하는 이벤트도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저도 친구처럼 이 앱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꼭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다짐이 항상 드네요.
그리고 제가 기름진 삼겹살, 소고기보다는 닭가슴살을 훨씬 선호하는 편인데 닭가슴살을 매일 챙겨먹기엔 돈이 많이 들겠더라고요.
하루 먹는 닭가슴살 비용은 정말 작지만 그게 계속 쌓일려니 비용부담이 덜덜덜 ...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체험단 신청을 해봅니다.
제가 이벤트 같은 것에 관심이 많고 또 정말 원하는 체험에 신청이 되었으면 죽도록 열심히 해서 후기도 열심히 씁니다.
항상 편지나 글 등을 길게 쓰는 편이고 글짓기 수상경력도 많고 국어는 웬일인진 모르겠지만 중학교 와서 100점을 놓친 적이 없어요.(국어만)
sns분들께 선물 받으면 항상 후기 길게 써드려서 다들 감동받고 가셨어요ㅠㅠ
그랴서 만약 체험단이 되면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기대 해도 좋다는 말이죠^~^
재가 친구한테 이 앱을 소개받은 만큼 저도 제 친구들에게 이 앱을 소개해주고 있어요.
저도 하루빨리 이 앱으로 체중감량을 해서 사람들을 위해 저의 댄스 재능을 부끄럼없이 마음껏 펼쳐내고 싶내요.
꿈을 향해 달리고 있는 14살 체험단 신청자였습니다.
이런 체험 열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신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