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역시 댓글보니 회원님들이 좋은정보를 다 달아주셨네요!! 저 역시 처음 1일차부터 시작할때 위를 줄여나가야되서 배가 많이고프더라구요ㅠㅠ..물을 계속많이먹어주는것도 좋지만 물은 금세 배고프고..그러다보니 배를 비워주지않는게 좋은거같아요!! 5끼식단이 3끼식단보다 좋데요 자기가 확실히 양도 지킬수있고 지금처럼 특히 배많이고프실땐 예를들어 아침7~8시 드셨으면 10시 간식: 방울토마토10알.아몬드브리즈1개 점심 12~1시 드시고 또 조금 출출하다 싶으면 4시 간식 아몬드10알.고구마 반개 6시 저녁 이런식으로 간식이여도 과자.아이스크림.빵.떡같은 ㅜ.ㅜ그런간식이 아닌 몸에좋은 칼로리는 낮고 건강하며 다이어트식품 으로 대체해서 드셔주시면 훨~~~~~~씬 덜 허기진거 같아요!! 저는 정말 도움많이됐답니다ㅎㅎ물 틈틈히 계속마셔주는것도 정말좋구요!!
저도 식탐이 많은편이라 고생했는데ㅜㅜ 배고플때마다 아몬드,귀리가루 물에 타먹었구용. 아니면 하루에 소식을 여러번 했어요...ㅠㅠ 집에 오면 간식이 사라져있어서 불안한마음에 다 먹어버리고 그랬는데 마음을 바꿔서 내가 지금안먹어도 나중에 먹으면 되지 or 지금은 밤이니까 정먹고싶으면 참았다가 낼 아침에먹자! 이렇게 참으니까 야식욕심 그런건 사라지더라구요.
저는 식탐이 안줄어서 제일 많이 먹은 칼로리만큼 운동했어요.. 죽겠더라구요.. 발목, 무릎, 어깨 안아픈곳이 없을만큼 너무 힘든데 살은 빼고싶으니까.. 한 7일정도 했나? 운동 하기 싫어서 덜 먹었어요 배부르다싶으면 숟가락 놓고! 밥먹기 전에 물배 최대한 채우고! 저는 식탐 절때 못 이긴다고 생각했는데 몸이 너무 힘들고 아프니까 고쳐졌어요.. 가끔 땡길때는 걍 먹어요 먹고싶은거 다~ 그러고 또 한동안 절식과 운동하고ㅎㅎ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한대요.. 평생 안먹을순 없으니까 먹어가면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