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과자라고 하길래 과연 맛있을까?하고서 한번 시켜본건데 정말정말 맛있어요!!! 저는 넛츠로 사서 더더욱 고소한맛을 잘 느낄 수 있었고
식감도 오독오독해서 다이어트 하면서 뭔가 씹고 싶을때 이 과자를 먹으면 딱 안성맞춤 일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좀 딱딱해서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될것같아요!! 그외에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다이어터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할인가2,000원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