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종 체험해 본 결과 다섯 종 너무너무 다 맛있었는데요 특히나 이 칩은 다이어터들에게 가장 근본적인 간식 욕구... “빠삭빠삭하게 씹고싶은” 저작욕구를 완벽하게 해소해주는 간식이예요.
통밀당 단백칩에는 총 세 종류가 있어요. 넛츠, 인절미, 허니버터맛 요렇게 세 가지 맛이랍니다.
칼로리나 영양성분이 조금씩은 다르긴 하지만,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서 본인이 원하는 맛으로 죄책감없이 고르면 될 것 같아요.
1️⃣첫 번째, 넛츠.🥜 사실 저의 최애 맛이기도 합니다.
이번 단백칩 체험단이 되기 이전에 이 맛만 사실 한 네 다섯번 사먹었었어요. 정말정말 추천하는 맛이예요. 우선 너무 고소하고... 넛츠가 들어간 만큼 느낌적인 느낌으로는 유독 더욱 빠삭!하게 느껴져요. 바삭함과 오독오독함 둘 다 동시에 잡은 느낌이랄까요..? 자연스럽고, 인공적인 맛도 아니고 견과류가 주는 그대로의 풍미가 너무나 좋아요. 통밀+견과류 조합.. 다이어터분들이라면 아시쥬...?
그리고 통밀당 단백칩은 저렇게 출 퇴근길, 등하교길에 가방에 쏙 넣어서 다니기에도 부담없는 크기와 무게라서 정말 좋아요👍🏼.
영양성분 및 원재료 표예요. 저 착한 원재료명들과 성분표 보이시나요..? 지방, 당류는 상대적으로 완전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포화지방이 0.4그람밖에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