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신 13기 도전합니다!
안녕하세요^^32살 라벨라퀸입니다.

매번 다이어트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먹을꺼 군것질 앞에서 무너지고 있는 저 자신만 발견합니다. 운동량도 활동량도 너무 부족해서 몸이 너무 피로해지고 무거워지고 살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집에서 걸어서 30분이면 회사 인데 버스 타거나 택시타고 출근하고... 퇴근할때는 걸어서 집으로 가요. 

출근하고 나서는 움직이는 시간이 화장실 가거나 점심 먹으러 갈때 움직여요. 
점심도 회사건물에서 해결하기 때문에 거의 일하는 동안은 움직이지 않아요. 
퇴근하고 운동해야지 하고 집에 가면 배고파서 저녁 먹고 배부르다고 침대에 누워있다가 잠들기 반복... 운동. 군것질하지 않기.. 저녁6시이후로 금식하기. 의지가 약해져 몸상태가 꽝입니다..ㅠ
혼자 하는 운동도 재미가 없고 작년에 비해. 뱃살이 제일 많이 쪘고..그다음 허벅지와 팔뚝 안찌던 등살까지도 찌기시작하네요.. 10키로 넘게 쪘는데도 계속 다이어트를 시작을 못하고 있어요.비만도 측정결과 너무 많은 몸무게로 비만이 나오네요.. 살뺄수 있을까요?..

이번 기회에 살 빼서 봄엔 이쁜 옷 입어보고 싶어요. 
의지박약인 저에게 너무 강압적인 운동플랜말고 정말 할수 있고 실현될수 있는 운동플랜으로 도전하여 성공하고 싶어요. 저에게 기회를 주셔 꼭 뽑아주세요..

  • 라벨라퀸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