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오늘 업데이트 후 오류

3일인 오늘 오전에 업데이트했구요 업데이트 후 스토리지 업데이트 성공했다고 떳엇는데 그 후에 오늘 기록을 하다 몇시간 뒤에 켜면 또 같은 메세지로딩이 되고는 오늘 기록운 초기화가 됬어요. 그러더니 오늘만 세번 반복했어요 ㅠㅠ

갤럭시 s10 5g 이고 안드버전10 이네요 ...
  • 케이쏘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2)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2.04 15:00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금일 알약을 포함한 클리너, 최적화 앱 등에서 불필요한 파일 삭제 시 다이어트신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도록 대응한 업데이트 버전이 서비스 배포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신 앱 이용 시 Play스토어에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세요.
    참고로 앱 업데이트는 이용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 조금 더 기다렸다가 업데이트 가능한 단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2.03 19:00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금번 Android 앱 업데이트는 Google Play 정책 변경에 대한 대응 업데이트로
    Google 가이드 라인에 따라 Android 앱 스토리지 변경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신 구버전을 사용하시다가 업데이트 했을 경우 스토리지 업데이트를 1회만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휴대폰에 모바일 알약 백신을 설치해 청소를 실행했을때 알약에서 다이어트신 데이터중 일부 파일을 불필요한 데이터로 판단해 삭제해서 발생한 문제로 확인됩니다.
    스토리지 업데이트가 완료된 상태에서 데이터를 등록하신 후 알약의 청소기능을 실행하게 되면 스토리지 업데이트가 반복됩니다.ㅜㅜ

    즉, 업데이트된 다이어트신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는 경우에는 스토리지 업데이트가 반복되지 않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앱 업데이트를 통해 알약에서 불필요한 데이터로 판단하여 삭제하지 않도록 개선을 검토하겠습니다.
    회원님께서는 다이어트신 앱 개선 업데이트 버전전까지는 알약에 청소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