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66일의기적🌷 19일차-기쁜날♡

해피 발렌타인 데이♡
남친에게 직접 만든 바크초콜릿과 편지, 향수를 선물로 줬다. 남친이 초콜릿을 같이 먹자고 해서 ㅜㅜ 목표한 칼로리를 넘어버렸다. 그래두 카페에서 놀구 이쁜 사진도 많이 찍어서 행복했다.
오늘은 동생이 준 치마를 입었는데, 분명 한달 전에는 뱃살이 너무 꽉 껴서 입을 수 없던 치마였다. 그런데 오늘 딱 맞아서 넘 신기하고 기뻤다!!! 그 치마를 입고 이쁜 사진도 많이 남겼다. ㅎㅎ 역시 유산소운동을 해야 내장지방이 빠지는 것 같다.
요즘은 되도록 외식을 안 하려고 하는데, 남자친구와의 행사일 때문에 외식을 해야 했다. 남친은 내 다이어트를 배려해주려고 회를 먹자고 했다. 그런 배려가 고마웠다.
하지만 외식을 하는거 자체가 다이어트에는 큰 방해가 된다. 왜나면 샤브샤브나 회집을 간다고 해도 양념, 밑반찬, 후식 등에 달고 짜고 기름진 탄수화물들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이 탄수화물과 짠것들의 유혹에서 벗어나려면 아예 외식을 안해야 한다. 그래도 오늘은 어쩔 수 없이 외식을 해야 했기 때문에..ㅠㅠ 진짜 진심 단백질과 섬유질만 먹었다. 간장소스도 거의 안찍었다. 부침개나 라면사리 같은거엔 손도 안댔다. ㅋㅋ 그래도 짜게 먹은것같아서 찝찝하긴 하다.ㅠ 앞으론 외식하는거 자체를 줄여야겠다.
오늘도 약속들에 대한 평을 써 보겠다.

1. 물 2L이상 마시기
오늘도 아침부터 마셔서 성공했다!
2. 하루 1200kcal 이하 섭취하기(단백질
60g이상)
오늘은 살짝 넘었다 ㅠㅠ 외식을 하는 날에는 칼로리를 넘는 것 같다.
3. 야채주스&영양제,홍삼 먹기
홍삼은 타이밍을 놓쳐서 못 먹었다. 천혜향 1개로 야채주스를 대신했다.
4. 유산소&근력운동&스트레칭
만보걷기, 칼소폭 핵매운맛, 하체스트레칭 했다.
5. 일반식 거꾸로식사&저녁 7시이전
회집을 일찍가서 괜찮았다!
6. 외부음식, 가공식품 먹지 않기
오늘은 외식해서 실패 ㅠ
  • 뭉크다롱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