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주신 증상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다이어리를 사용하셨던 경우 이전에 입력하신 데이터와 충돌로 인해 발생한 증상인지 확인이 필요한데요,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 백업파일 공유가 가능하시면 아래와 같이 전달해주시면 개발팀에 전달하여 다이어리 데이터 파일을 분석해 원인확인을 요청하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
2. 다이어리 백업 파일 첨부
-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완료하신 후 구글드라이브에서 백업파일(DIET_BACKU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세요.
요청드린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원인을 확인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