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피곤한 저녁엔 간단하게 오늘은 현미주먹밥 고추참치로!
오늘은 호텔 면접을 보고 넘 배고프고 피곤하기도해서 간단하게 현미주먹밥 고추참치맛을 먹어보았어요!!!

다신샵 신메뉴들은 항상 맛있어서.. 오늘도 또 기대하구 얼른 식단을 차려서 먹어보았답니다!!
주먹밥은 돌리면서 벌써 맛있는 고추참치 냄새가..ㅎㅎ 군침이 싹 돌더라구여!!

현미주먹밥 고추참치맛, 찜닭맛 닭가슴살, 양배추 찜 이렇게 차려서 먹었는데요! 너무 피곤한 나머지 아무생각도 안 하고 설명서대로 주먹밥을 2분을 돌렸더니 꼬들꼬들해졌더라구요!!
저는 원래 쫀득파라서 1분 30초를 돌렸지만 2분 돌린 꼬들 주먹밥도 더 맛있더라구요! 현미라 그런지 더 오래씹게되고, 포만감도 되게 오래가구요 ㅎㅅㅎ
다만 이번에 나온 치킨 데리야끼, 소불고기와는 다르게 밥에는 간이 되어있지 않았는데 20분정도 수저로 조금씩 나눠먹는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원래 주먹밥은 손으로들고 5입 안으로 드시잖아요? 오히려 밥에 간을 안 함으로써 고추참치의 짭짤함을 맨 밥으로 중화시켜주는 느낌이랄까요? 밥에 간이 되어있었으면 짜다고 느껴졌을수도 있었는데 되게 센스있다고 느껴졌어요!!!
아! 그리고 매운걸 잘 먹는 저에게는 아주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였어요!! 이제 냉동실이 점점 비워져가고있어서 6월 초~중반에 한번 더 다신샵 주먹밥이랑 닭안심 등등등으로 냉동실을 채워 넣어야겠어요~
  • 삐닝닝
  • 식이장애 극복해보자!!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