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적당량만 먹어도 죄책감이 들면서 살이 찔까봐 토를 계속하게 되요. 하루에 토를 많이하면 거의 3번씩 해요. 그리고 점점 가면 갈수록 급식시간때 먹는 밥도 다 화장실 가서 토하고 저녁시간이 되면 저탄고지 식단으로 먹지만 그마저도 다 토합니다. 그리고 다 못 토해내면 네일 아침에 다시 쪄 있을까봐 두려워요. 매일 운동도 하고 식단도 지키려고 하지만 먹토가 점점더 심해져요.
최종목표가 무엇이신가요? 평생 샐러드먹고 닭가슴살 먹고 살 수는 없습니다.
살은 먹어야 빠집니다. 스트레스 안 받아야지 빠지고요. 먹어야 근육이 만들어지고 근육이 있어야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먹어도 살이 잘 안 찌는 체질로 바뀝니다.
그리고 아직 학생이신것같은데 신경 쓰지 마시고 드세요.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문제 때문에 더 먹토하시는것같아요. 드셔야하고 그만큼 움직이셔야해요. 그래야 건강한 다이어트가 됩니다. 체중 그거 단순히 숫자일뿐이에요. 같은 몸무게라도 다른 몸매를 가진분들 보신적있으시죠? 다 근육덕분입니다. 근육을 만들어야 살이 안쪄요. 숫자에 예민해지지마세요. 예민해지고 스트레스받으면 더 살이 안빠집니다.
구체적인 방법을 제안드리기 쉽지 않네요. 이런말씀밖에 못해드려서 안타깝네요. 체중계부셔버리세요 숫자에 연연하지마세요. 너무 절식하지마시고 운동열심히하세요 많이 돌아다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