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6월25일
오늘도pt받고.열심히 운동💪

운동
헬스pt 등60분 개인등이두20분
스텝밀40분
아~~오늘도 힘들어서 40분 겨우타고 내려왔어요.😭

식단
아침 계란2개 신비복숭아1개 오트밀반컵
운동후 프로틴쉐이크
점심 크리스피닭가슴살 오이 볶음밥조금
간식 초당옥수수1개 수박조금
저녁 토마토샐러드 새우강정4개.
남편이 저녁으로 또 닭강정과 새우강정을~~~

  • terria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8)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4리즈
  • 06.25 20:58
  • 오늘 식단 너무 좋습니다👍 운동도 👍
    이번주는 진짜 잘하셨어요~
    의지가 느껴집니다🧡🧡🧡
    새우4개는 뭘~ 😁😁 괜찮삽다👏
    오늘도 참 잘하셨어요^^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5 21:06
  • 넵.굳은의지로...6월마지막날까지 지켜보려구요.주말식단이 제일 문제이긴한데.
    슬기롭게 넘겨야지요!!!
    내일은 탄수좀더 줄이고싶은데 하체운동날이라 쉽지않을듯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5 21:22
  • terria 탄수는 줄일게 없는데요^^
    새우강정 안드시면 되요 😁😁😁
    평일은 진짜 잘하시니~ 주말만
    잘 헤쳐나가보아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5 20:18
  • 옴마~ 옴마~~
    오늘도 채소 건강식이네용!!!👍
    닭강정과 새우강정 쬐끔만 드셨기를요^^
    항상 근력, 유산소 함께 하는 모습 대단해요😍
    남은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5 20:22
  • 새우만 4마리.먹었어요.ㅋ
    남편이랑 싸우면서 화나서 막~먹었네요.😱😱😱
    배가 든든하니 잠이 잘오겠어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5 20:25
  • terria 혈당 스파이크😵‍💫
    그래도 조금만 드셨네요👍
    저도 화가나면 그렇게 식욕이 올라옵니다.😅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5 20:28
  • *수지* 남편덕에 스트레스호르몬이 많이 나와 더 안빠지는거같아요.😠😠😠
  • 답글쓰기
다신
  • *수지*
  • 06.25 21:20
  • terria 저는 사춘기 아들땜시....쿨~ 럭 쿨럭🥺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