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 컨디션이 괜찮아서~ 공복유산소 갈려고 했는데~ 업무가 생각보다 많아서~ 시간을 줄이기 위해 후닥닥 재택근무로~ 시간이 애매해서 점심을 조금을 빨리먹고 10시반 업무시작~ 3시 마무리😋
좀 쉬고~ 헬스장에 가서 스트레칭하고 런닝32분 하고 집에 오니 5시반인데~ 음 씻고 잠시 쉬니~ 시간이 6시반이라~ 저녁을 간단히 단쉐와 계란, 아님 샐러드 아님 아침에 만들어 둔 김밥을 먹을까 고민하다^^ 오늘은 책상업무만 해서~ 안힘들고 에너지가 운동하고 나니 소비되서~ 6월달 24시간 단식은 오늘 오전 10시반~ 내일 오전 10시반 하기로 맘먹고~ 저녁은 안먹고 물만^^
(5월 28일 24시간 단식후~ 몸이 리셋되니 좋아서 6월달도 하루 24시간 단식을 할려구요~ 원래 주말중 하루로 24시간 단식을 하려고 했는데^ 오늘 입맛도 먹으니 오늘로 변경요)
지금부터 잘때꺼진 빈둥이모드로~ 침대와 쇼파등 왔다갔다하다거 잘 예정요 벌써 기운이 없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