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7
  • 1
  • 1
6월 26일
Hi~ 불금아^^
지굼 마사지의자에 널부러져 휴식🤣
ㅎㅎ 일기 쓰고 있슴다

오늘 오전에 컨디션이 괜찮아서~
공복유산소 갈려고 했는데~
업무가 생각보다 많아서~
시간을 줄이기 위해 후닥닥 재택근무로~
시간이 애매해서 점심을 조금을 빨리먹고
10시반 업무시작~ 3시 마무리😋

좀 쉬고~ 헬스장에 가서 스트레칭하고
런닝32분 하고 집에 오니 5시반인데~
음 씻고 잠시 쉬니~ 시간이 6시반이라~
저녁을 간단히 단쉐와 계란, 아님 샐러드
아님 아침에 만들어 둔 김밥을 먹을까
고민하다^^
오늘은 책상업무만 해서~ 안힘들고
에너지가 운동하고 나니 소비되서~
6월달 24시간 단식은
오늘 오전 10시반~ 내일 오전 10시반
하기로 맘먹고~ 저녁은 안먹고 물만^^

(5월 28일 24시간 단식후~
몸이 리셋되니 좋아서 6월달도 하루
24시간 단식을 할려구요~ 원래 주말중
하루로 24시간 단식을 하려고 했는데^
오늘 입맛도 먹으니 오늘로 변경요)

지금부터 잘때꺼진 빈둥이모드로~
침대와 쇼파등 왔다갔다하다거 잘 예정요
벌써 기운이 없네요 ㅋㅋㅋ



오늘은 아점 한끼에~ 운동해서 성공!!

아점10시* 오이참치김밥1줄+3개더
곤약쌀밥200g, 스노우킹크랩35g,
오이1개, 참치85g, 홀머스햄30g
(소스,요거트40g,마요네즈3,홀그레인1)
진짜 요것저것 잘넣어서 든든히 먹죠?
(칼로리가 높아도 가끔은 골고루)
세줄싸서 1줄과 3개능 먹고^^^
나머지는 냉장고(저녁용)에 넣었는데
내일 먹어야겠어요~

운돈 4시20분 * 런닝머신 32분
스트레칭 운동전후로 8분씩 해주고^
오늘 런닝은 인터벌(걷기+뛰기) 아닌
2분 위밍업+ 27분 뛰기+ 3분 쿨다운!
처음으로 20분이상 런닝만~ 뿌듯🥰

오랫만에 금요일에 식단조절과 운동😆
내일 공체는 실패는 없을것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이제 쉬어요~
  • 4리즈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2)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terria
  • 06.26 20:42
  • 앗.저녁건너뛰시니..내일공체는 완전 성공이겠네요!!!👍👍
    저는 떡이랑반찬 집어먹어서.클린식단실패했어요.😭😢
    바쁘신데 운동까지.챙기시고.
    고생하셨어요 👍👍👍

    9월에 일본골프여행계획중인데...추천이나 팁좀주세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6 21:19
  • 일본골프 제가 따로 링크 드릴께여^^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