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었던 적응기가 지나고(물론 지금도 힘듦ㅠ) 그래도 한달하고 일주일이 넘었어요. 그 동안 미션도 중간에 이삼일 쉬었다가 했지만 완료했고 최근에는 식이도 더 조이기 시작했어요.
대자연도 최근에 끝나고 드디어 긴 정체기 끝에 체중감량 가속이 붙는듯한 느낌이에요.
보시면 실패한 날도 있고 지나치게 많이 먹은 날은 운동해도 체중이나 사이즈 변화가 적더라고요. (폭식한 날에도 건강식으로만 폭식했습니다.)
사진도 맨날 셀카만 찍어서 비포 사진은 없지만 감량 중 중간 뱃살 확인하려고 몇 장 찍어봤어요ㅎㅎ 원래 심각한 하비라 지금은 복부만 계속 줄고 있어요. ㅠㅠ
3월 15일에 시작해서 오늘까지 총감량 5.5kg 정도 했고요. 키는 163입니다. 중요한 건 사이즈겠죠? ㅎㅎ
허리 71 ->63.5
엉덩이 100 -> 96 전형적인 하비 ㅠㅠ
허벅지 63 -> 57
종아리 35.7 (붓기있을땐 37) -> 34
다른부분 근력 운동도 안하는데 전체적으로 칫수가 줄었어요. 이 정도 줄은 건데 잘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제발 허벅지좀 빠지면 좋겠네요ㅠ
운동은 미션 외에도 마일리 사이러스 하체도 하고 캐시도 하고 유산소(공복+오후걷기) 활동량 높이기와 식이도 같이 했어요.
건강한 것으로 칼로리 채우기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미션완료차 중간점검차 올려봐요.
복근은 제가 잘 못하는건지 자극이 많이 안오고 횟수가 많아져서 시간걸려서 앞으로는 복근은 캐시, 마일리, 정아름 하복근으로 대체하려고하고 다리 미션은 2차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 팔뚝미션과 물미션도 시작하려고요. 물은 원래 2리터 이상마셔서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 미션완료시에는 40키로대 진입해있으면 좋겠네요!!
관리자님, 혹시 중간에 쉬고 며칠뒤에 이어서 해도 배지 지급 되나요? 받고싶어요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모두 신나는 여름, 허벅지가 시원한 여름(?)을 위해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