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에 초반에 다신의 도움을 받아 한 6개월간의 다이어트로 50키로까지 감량하고 작년여름유럽여행을 기점으로 이번해 여름까지 천천히 다시 60키로까지 회복이 되어버렸어요.ㅠ
요요겠지만 전에 근력운동을 엄청 열심히 한 관계로 엄청 천천히 살곰살곰 살이 쪄서 심각성을 모르고 있다가 얼마전에 바지가 맞지 않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꾸준성을 기르기에는 정말 다신 도전미션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작년처럼 칫수 재기도 귀찮고 식단관리하다가 쉽게 지칠것 같아 점심에는 클린이팅으로 반식을 하고 아침저녁으로는 해독주스, 고구마, 훈제란, 샐러드, 닭가슴살 등의 다이어트식으로 적당량을 챙겨먹고 있어요. 하루에 1000칼로리를 넘지 않게 하려고 있지만 연말모임이 많아서 잘 지켜지지 않고 있어요. ㅠ
칫수는 매일 공복 몸무게와 눈바디로 (+목표 바지) 체크하고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다시피 중간에 실패도 많이 뜨고 다시 빼는거라 빼기가 너무 힘든데 도전종료 3일이 지난 오늘까지 4.8kg 정도 감량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
참고로 유지어터분들 꼭 유지 잘하시길ㅠㅠ 정말 한번뺐다 다시 찌니 몸매도 더 엉망이 되고 빼기도 너무 힘들어요.ㅠㅠ
맨 위 비포 애프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완전 하비 중에 하비예요. 특히 엉덩이와 허벅지에 살이 유독 많이 몰렸어요(물론 다른 부위도...) 작년에 50키로가 됐을때도 만족스럽지 못했거든요. 이번에는 겨울이라 걷기도 못하고 싸이클과 하체위주의 홈트로 꾸준히 하고 있는데 역시 복부부터 빠져버려서 여전히 하체는 큰 변화가 없네요. ㅠㅠ (뒤에 지져분한 배경은 무시해주세요. 죄송합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포기하지 않고 하비를 꼭 탈출해보려고요. 이제 복부의 지방도 어느정도 빠져서 마일리 복근과 티파니 복근을 시작했어요.
현재 슬림팔 도전을 다시 시작했고, 체지방과 애플힙은 2주만 있으면 도전완료하니 그때 변화와 후기 또 올리겠습니다.
모든 다이어터분들 여름이 오고있어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