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 빡세게 하고 잇습니다.빼야될 무게가 넘 많아서 언젠가는 포기해버릴가봐 최대한 단기간에 빼고 싶어서요. 하루에 많아서 700칼도 안되게 먹고 잇는데 운동은 초보급수영으로 한시간 하고 잇어요. 운동병행이 안되는지 살이 잘 안 빠지네요. 하루에 0.2~3키로로 빠지는데 넘 성이 안 차네요. 제가 너무 욕심 많앗나요?
45kg가보자 그렇군요. 발뼈가 금이 가서 빡센 운동은 할수 없어서요. 저도 첨엔 아침점심 소식으로 먹고 저녁 안 먹고 한달에 7키로 빠지고 며칠 정체기 오고 또 1키로 빠지더니 다시 정체기예요. 넘 힘들어요 하지만 살 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서 이번에는 어떻게든 성공하고 싶어요
하루 운동3시간 정도 하고 하루 칼로리600~900대 먹고 200~400사이빠져요 저녁은안먹고요 쭈욱그런건 아니고 정체기도오고 안빠질땐 더 체중이늘기도 해요.. 요즘은더 먹고 운동시간도 줄였어요전. 너무욕심 부려 하니 힘들더라고요 어지럽기도 하고 정당히 골고루 먹고 저녁을4~5시쯤 조금먹고 가벼운 스트레칭하고 자요 그래도 전처럼 힘들게 안해도 체중 잘빠지더라고요.. 조금만 여유를가지고 해보세요 저도 첨에 무리해서 하다가 8키로를 한달반만에 빼고 쓰러질뻔 하고 포기 했어요..그후요요로 더쪘고요.. 다시 시작 하고 지금몇개월걸렸지만 12kg뺐어요.. 빼야할 살이 많을수록 여유가 필요 한거같아요..